A SECRET WEAPON FOR 선릉역

A Secret Weapon For 선릉역

A Secret Weapon For 선릉역

Blog Article

미쓰양꼬치는 냉동육을 쓰지않고 오로지 어린 생 냉장양고기만을 사용하여 싱싱하고 질좋은 양고기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냉장 양고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 고소하고 담백하며 냄새도 안나지 않아 양고기를 좋아하지 않은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 곳곳에 있는 얼음이 가득한 아이스박스에 칭따오를 담아 준비하고 있어, 시~원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릉역 근처 오피스텔 가운데 큰 길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는 빅토리아오피스텔, 휘닉스오피스텔, 삼흥오피스텔 등이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서 늦은 시간에 귀가하실 때도 걱정을 덜 하실 수 있어요.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선릉멕시칸식당 이다.

저녁시간에 가면 늘 대기가 있지마 금방금방 빠집니다. 저녁에 바쁜만큼 술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술 먹고 떠들기 좋은 곳입니다. 족발은 약간 매콤하고 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암튼 제가 먹었던 곳을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해볼게요 ! (사실 이 포스팅은 내가 점심시간마다 뭘 먹을지 생각 안날때마다 보려고 기록해두려는 목적이 크지만ㅋㅋ)

면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려면 쯔유에 찍어먹는 붓가케를 추천. (일반 우동은 육수가 별로라 비추.)

맛자랑 콩국수는.. 최상의 콩국물 맛을 찾기 위해 수년간 전국을 돌며 콩국물 맛집들을 분석하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고소하고 진한맛을 만들기 위해 수천번의 연구 끝에 만들어진 콩국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번에 보실 수 있도록 기획해봤습니다. 리뷰 글들 꼭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선릉역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피스텔로 사용하기 최고입니다 역 가깝고 치안좋고 밤에 여기저기 필요한 거 챙기러 가기도 좋고 여기만큼 혼자살기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국물도 아주 찐한 것이 어찌 보면 건강 보다는 불량한? 맛에 가까운 ㅋㅋㅋㅋㅋ

Microsoft and DuckDuckGo have partnered to deliver get more info a look for solution that provides suitable commercials for you even though preserving your privateness. If you click a Microsoft-offered advertisement, you can be redirected for the advertiser’s landing webpage by Microsoft Promotion’s System.

통돼지국물김치찜정식/칼제육볶음정식/돼지고기두부찌개정식 런치는 이렇게 고기 활용한 세 메뉴만 운영하는데

이건 과장님이 주문하신 머무를 정 스테이크동! 스테이크동도 맛나보이쥬??

Report this page